회사소개

Best Your Partner!


망간사

망간사

◆ 망간사
망간을 함유하고 있는 원수에 염소를 투여하거나 망간 코팅제를 이용하여 원수에 포함된 망간을 원수에서 제거합니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망간의 촉매작용을 이용해 망간을 망간에 의해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망간 코팅제는 원수에 망간 함유량이 많을 경우 망간제거를 위한 상수도 처리 시설에 사용됩니다.


제품명

MS0

MS1

MS2

한국수도협회규격

유효경

0.35mm

0.5mm

0.6mm

0.45 ~ 0.70mm

균등계수

1.5 이하

1.7 이하

비중

2.58 ~ 2.65

2.57 ~ 2.67

망간부착량

0.5mg/g 이상

0.3 이상

모양

입상

-

재질

여과사 (규사)

-



◆ Toyolex F
지하수에서 철 제거를 위해 촉매작용과 산화제에 의한 접촉 산화법이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염소를 이용한 산화작용이 가장 탁월하기는 하나 염소를 이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Toyolex F를 이용해 공기 산화 작용을 통해 철을 제거하는 산화 접촉 여재입니다. 공기를 이용한 산화 방법은 공기를 이용해 경비 절감 효과가 있어 많은 양을 처리해야 하는 공업용수, 산업용수 & 일반 가정에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산화제입니다.


제품명

F1

F2

규격

1.45 ~ 2.3mm

0.6 ~ 1.4mm

입도

75% 이상

외관

입상

겉보기비중

0.65 ~ 0.75ton/이상

재질

Ceramics G1

Ceramics G2


※ 사용 전 충분히 원수와 혼합하여야 하며 혼합 후 공기와의 충분한 접촉 시간이 있어야 합니다.
※ 처음 사용시 표면에 있는 필름 활성화를 하기 위해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 설계시 원수에 있는 실리카 함량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량의 용존 실리카 함량은 작은 덩어리를 생성하여 철 제거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 원수에 많은 양의 탄산이 함유되어 있다면, 사용하기 전에 원수에서 탄산 가스를 제거 해야합니다.